[고객센터 운영시간 변경 안내]
*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상 운영 (공휴일 휴무)
*오전 10시~ 오후 6시 까지 (점심시간 12시~1시)
기존 주문 고객의 경우 배송일, 주소 및
제품변경, 취소 등 주문서 확인 후 안내가 진행되기 때문에
홈페이지 1:1 채팅 또는 카카오톡 코헨가구를 통하여
접수 시 보다 빠른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.
[온라인 문의방법]
- 기존 주문 고객 문의 접수 방법
*주문자/수령자명 기재
*연락처/ 간단주소 기재
*문의 내용 기재 (AS 접수 경우 사진 2~3장 첨부)
- 신규 고객 문의 접수 방법
*제품명 기재 후 문의 접수